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과 학생부종합전형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http://rafjeon.blog.me)은 지난 1일부터 수시와 정시에 대한 지원전략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미래의 수험생인 예비 고2,고1을 위한 미래대입관리컨설팅인 ‘PRN AMC습-ver2.0’과 ‘UAMC팅-ver2.0’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오랜 경험의 전관우 대표가 직접 공부 방법에 대한 입문교육후에 교과/비교과에 대하여 주 1회 이상의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중2~고2의 미래의 수험생에게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1:1맞춤식으로 진학로드맵을 실천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한다.

아무런 로드맵도 없이 학원이나 과외를 하면서 준비를 하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에게 자신의 목표에 맞추어 제일 중요한 것과 준비해야 할 것,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통한 공부 습관 형성을 시켜서 목표 대학에 한 발 더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공부방법 습득 후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습관화 관리를 하는 것이며 대면상담과 평상시 영상통화상담을 통해서 공부습관이 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목표가 있는 지방의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UAMC팅-ver2.0’은 공부습관 형성이 되고 난 뒤에도 계속적인 대입관리를 받고자 원하는 학부모들은 고3 수시와 정시까지 모든 전략적인 매니지먼트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안심을 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비교과에 대한 상세한 결과물 도출은 미래비전컨설팅(www.future-vision.co.kr)과 큰물입시연구소(www.keunmul.co.kr)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다.

1단계 기본대면상담은 알찬교육컨설팅의 서울대치동상담실(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98길 11 (대치동))을 비롯하여 서울역삼동상담실(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52 (역삼동)), 서울광화문상담실(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태평로 1가)), 서울여의도상담실(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동))와 대전둔산상담실(대전시 서구 월평북로 85 (월평동))과 대구동대구상담실(대구시 동구 동대구로 489 (신천동)), 그리고 부산센텀상담실(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0 (우동))에서 이루어지며 출장가정상담도 신청할 수 있다.

1단계 기본대면상담후 2단계의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프로그램 “PRN AMC습-ver2.0”과 “UAMC팅-ver2.0”중 하나를 선택해서 매니지먼트 의뢰를 결정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12 10:07: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