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는 1월 20일 오후 7시 서울 더플라자호텔(소공동 소재)에서 수도권지역 출향인사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시정소개를 겸한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부산광역시와 부산광역시의회, 부산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한다. 서병수 부산시장, 이해동 부산시의회 의장, 조성제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등 부산의 주요 기관장과 경제계를 비롯하여 시 주요 간부들도 함께 상경하여 출향인사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정의화 국회의장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를 비롯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부산출신 수도권 지역 출향인사 5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던 장소를 더플라자호텔로 변경하고, 초청 인사들과의 소통 강화 및 시정의 적극적인 홍보 및 공유를 위해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특히, 초청 인사를 다양화하고 부산 출신 방송 연예인을 적극 활용하여 밝고 활기 넘치는 행사 진행과 동시에 서병수 시장이 앉는 테이블을 행사장 중간으로 배치하여 참석 인사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별도의 프레스석을 마련하여 대외 홍보에도 각별히 신경 쓸 예정이다.

한편, 서병수 시장은 민선6기 실질적인 2년차를 맞이하는 부산의 변화와 노력, △가덕 신공항 건설 △2030 등록엑스포 유치 △서부산 글로벌시티 본격 추진 등 부산의 미래발전을 위한 주요 현안들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뜻을 모아줄 것을 특별히 당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18 16:20: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  기사 이미지 웃어요, 그대! 올해는…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