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C카드는 BC그린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그린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진행중에 있다고 7일 밝혔다.

환경부와 제휴하여 BC카드에서 발급하고 있는 BC그린카드는 가정 내 에너지 사용량 절감, 친환경 제품 구매, 대중교통 이용 등 회원이 일상생활에서 친환경 소비를 실천할 때 정부와 기업에서 친환경 포인트인 에코머니를 적립해주는 카드상품이다.

BC카드는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30% 포인트 적립, 상품권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2012 그린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친환경 제품 구매시 최대 30% 포인트 적립, 모바일카드 발급고객에도 5천 포인트 지급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BC그린카드로 친환경제품(친환경 인증 및 탄소성적표지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상품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에코머니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포인트 적립은 적립금액에 제한없이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유기농 식품점(올가홀푸드, 초록마을, 무공이네)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중 “BC 모바일 그린카드”를 발급 받은 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 에코머니포인트 5천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BC그린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사용금액에 따라 상품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31일까지 이마트 및 롯데마트에서 △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권 제공 △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1일 1회)

또한, 12월 한달 동안 BC그린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친환경 생활을 위한 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총 40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BC그린카드는 현재까지 412만장(12월 5일까지 발급기준)이 발급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환경카드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특히, 지난 10월 녹색기후기금(GCF) 유치 당시 UN기후변화협약 사무총장이 그린카드제도에 대해 직접 언급을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2-07 16:17: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