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기아자동차㈜는 이달에 K5를 구매한 고객 전원(개인출고고객에 限)을 대상으로 10일(월)부터 오는 1월 20일(일)까지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기아차가 고객을 대신해 꽃다발(혹은 버블플라워 택 1)과 카드를 전달해주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수 김장훈 씨가 운영하는 꽃 배달 업체 ‘김장훈플라워’와 함께 진행한다.

‘김장훈플라워’는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꽃 배달 전문업체로 美 타임스퀘어에 한국 전용 광고판을 설치하고, 장애 아동 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가수 김장훈 씨가 설립했다.

기아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K5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장훈 씨의 기부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K5 구매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kia.co.kr)에 접속해 성명과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꽃과 카드를 전달 받을 사람의 성명, 주소 등을 입력하고 엽서에 들어갈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이 지인이나 사랑하는 연인에게 평소 간직하고 있던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김장훈씨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도 있어 K5 고객들은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달 K5 하이브리드가 1대 판매될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배추 1포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지난 10월에는 ‘K5 하이브리드’ 고객 21명에게 독도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기아차 페이스북에서 ‘독도알리기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독도 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2-10 10:06: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