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네이버 지식쇼핑은 7대 ‘패션 아이콘 뷰’ 모델로 탤런트 한채아를 선정하고, 한채아의 ‘윈터 프롬 채아(WINTER FROM CHAE-A)’ 패션 스타일을 오늘 공개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드라마 ‘각시탈’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울랄라부부’에서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연기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소화해 낸 한채아가 다양한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는 겨울철 패션 스타일과 잘 부합해 제 7대 패션 아이콘 뷰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히고, 한채아의 인터뷰 동영상을 공개했다.

패션 아이콘 뷰에서 한채아는 겨울을 위한 핫(HOT) 패션 아이템으로 니트, 레깅스, 터틀넥 스웨터 등 따뜻하고 편안하지만 코디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했다. 또한 자칫 평범해 질 수 있는 겨울철 코디를 보다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머플러, 털 부츠, 퍼 소재의 가방을 꼽기도 했다.

이 밖에 인터뷰를 통해 연말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파티룩 연출법과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코디팁에 대해 소개하고, 평소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로 내츄럴한 룩을 꼽으며 루즈한 핏의 니트나 박시한 자켓, 점퍼 종류를 추천했다.

패션 아이콘 뷰를 통해 한채아가 추천한 모든 아이템은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즉시 구매 가능하며, 인터뷰 영상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지식쇼핑 한채아’를 검색하거나 해당 페이지(http://me2.do/GS1MKR1)를 통해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지식쇼핑의 ‘패션 아이콘 뷰’는 가장 핫(HOT)한 패션 스타를 선정해 그들만의 패션 스타일과 직접 고른 아이템을 소개하는 코너로 지난 5월 모델 장윤주의 ‘베이직’ 편을 시작으로, 박시연의 ‘비비드’, 박한별의 ‘여름 여행’, 고준희의 ‘페스티벌, 차예련의 ‘시크(Chic)’, 이상윤의 ‘로맨틱’ 편을 공개 해 패션 쇼핑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이와 함께, 스타와 유명 디자이너 간의 협업을 통한 패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패션 아이콘 콜라보’, 모델 송경아가 직접 그린 패션 웹툰 ‘송경아’s Diary’ 등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차별화 된 코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 관계자는 “‘패션 아이콘 뷰’는 회를 거듭할수록 네이버 지식쇼핑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써 패션 카테고리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패션 관련 제품을 모두 원스톱으로 쇼핑 할 수 있는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백화점 부럽지 않은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2-10 10:13: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