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데이’ 개최삼성전자가 글로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 시리즈 고객들을 초청해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22일 서울, 부산, 광주에서 ‘갤럭시노트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마켓 크리에이터’로서 스마트 디바이스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제시했던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작년 12월, 갤럭시노트가 출시돼 성공을 거뒀고 올해 9월에는 갤럭시노트 Ⅱ이 시장에 선보였다.

갤럭시노트 시리즈는 갤럭시노트가 글로벌 1,000만대를 돌파한 데 이어 갤럭시노트 Ⅱ가 출시 2개월만에 500만대 판매를 기록하는 등 스마트 디바이스의 새로운 카테고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갤럭시노트 데이’는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페스티벌로, 갤럭시노트가 지향하는 혁신성을 체감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이벤트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장진 감독의 총연출 아래 국내 정상급 출연진들이 선보이는 뮤지컬, 버라이어티, 비보잉 등을 하나로 결합한 창의적인 퍼포먼스도 예정돼 있다.

장진 감독은 “갤럭시노트가 세상에 없던 카테고리를 만든 디바이스인 것처럼 이번 공연 역시 생각을 뒤집고, 틀을 깨뜨리고, 장르를 결합한 전혀 새로운 퍼포먼스”라며 연출 포부를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사랑 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축제의 장”이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와 접목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갤럭시노트 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티저 영상은 마이크로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not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2-10 10:58: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